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파스타와 덮밥이 맛있는 연남토마 다녀온 솔직후기

맛집 이야기/서울 & 경기 & 인천

by mandarin__green 2022. 8. 23. 08:54

본문

안녕하세요 만다린입니다.
얼마전 남자친구와 함께 기흥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오픈시간이 맞춰 간거라 배가 너무 고파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연남토마라는 곳에 갔어요.
여기가 7월에 입점해서 나름 기흥 롯데아울렛 신상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물론 체인점이라 다른 데도 많지만요ㅋㅋㅋ

연남토마는 실내 건물 2층에 있어요.
지하 푸드코트 있는 그 건물이고 위로 쭉쭉 올라오시면 됩니다ㅎㅎ
이 층에는 식당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더 넓고 쾌적한 느낌!

밖에 있는 메뉴판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구요.
홀린듯이 얼른 들어가봅니다....

오픈런으로 왔는데도 창가석 두 자리는 차있더라구요.
마지막 창가자리는 우리가 겟!!ㅎㅎ
여기 진짜 뷰맛집이에요....
이 날 날씨도 좋아서 어디 외국에 놀러온 기분이었어요.

알록달록 아울렛은 국내나 외국이나 외부 디자인이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ㅎㅎ
이 날은 외국보다 더 예뻤어요!!!

식당 규모는 꽤 컸어요.
구석구석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저희가 들어온 이후로 계속 손님이 들어왔는데 뭔가 나중에 피크타임에는 웨이팅도 생길 것 같긴했어요ㅎㅎ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하면 되구요,
주문을 했더니 이렇게 셋팅을 빠르게 해주셨어요.
느끼함을 대비해서 이 날은 사이다도 주문했답니다ㅎㅎ

생각보다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왔어요!
요건 믹스동인데요,
돈까스와 새우튀김을 올린 일본식 덮밥이에요.
딱 한 입 먹으니 엄청 달달해서 입에 촥 감기는?? 맛이더라구요.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살짝 불호일 수도 있지만,
저는 호였습니다ㅎㅎ
약간 맛없없 음식이긴 하죠!!!

요건 차돌중화크림파스타에요.
덮밥이 달달하니까 매콤한 거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답니다.
약간 차돌짬뽕과 크림파스타의 중간??같은 맛이었어요!
덮밥이 워낙 달고 맛이 강해서 그런지 덮밥이랑 같이 먹으니 파스타 맛이 뭔가 묻히는 느낌이긴 했지만,
요 파스타 소스 맛있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소스가 쪼금만 더 꾸덕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요렇게 파스타에 야채를 얹어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나중에는 귀찮아서 다 그냥 섞어먹었다는 후기....ㅋㅋㅋㅋ

기흥 롯데아울렛은 11시에 땡하고 오픈을 하더라구요.
땡하고 연남토마로 바로 가시면 멋진 뷰와 함께 맛난 식사하실 수 있으니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동탄 롯데백화점에도 연남토마가 있는걸로 아는데 거기보단 여기가 좀 더 쾌적할 것 같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