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근교 계곡, 청도 삼계리 계곡] 대구 근교 물놀이는 여기! 청도 둥지펜션캠핑장 다녀온 후기

소소한 이야기

by mandarin__green 2022. 8. 24. 09:03

본문

안녕하세요 만다린입니다.
오늘은 올 여름 가족 나들로 다녀온 둥지펜션캠핑장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저희의 목적은 오로지 편하고 깨끗한 계곡 다녀오기였는데요, 결과적으로 대만족하고 왔답니다ㅎㅎ

둥지펜션캠핑장 부지는 엄청 컸어요.
샤워실과 화장실도 많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물놀이하고 간단하게라도 씻고 가는게 좋으니까요ㅎㅎ

펜션도 있고 캠핑장도 있어서 손님들도 엄청 북적북적했어요.
저희도 나름 오전 일찍 도착했는데도 주차장에 차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요 지붕이 있는 원두막을 하루 빌렸어요.
가격은 9시- 18시 이용기준 10만원이고, 차량은 두대 주차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두 가족이 모여서 같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ㅎㅎ

원두막 말고도 평상도 있었어요.
평상은 오만원인가 칠만원이었던 것 같아요.
어떤 가족은 평상을 빌리고 따로 가져오신 파라솔을 설치하시더라구요.
고것도 한 방법이겠다 싶었어요!

둥지캠핑장이 좋은 이유!
저희 가족이 여기로 간 이유는 바로 앞에 계곡이 있기 때문이에요.
꽤 규모가 있는 계곡이어서 사람이 많아도 충분히 쾌적하게 놀 수 있더라구요!

저도 동생들과 함께 튜브에 둥둥둥 떠다니며 신나게 물놀이했어요ㅎㅎ
여기 수심이 아이들 놀기에도 좋고 어른들도 재밌게 놀만한 수심이어서 좋았어요.
물도 깨끗하구요!!
물고기도 있어서 아이들 구경하기에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역시 물놀이는 맛난거 먹어가며 해야죠ㅎㅎ
엄마가 준비해오신 고기도 먹고 라면도 먹고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이상하게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어서 더 많이 먹게되더라구요ㅋㅋㅋ

소세지랑 대패말이인데 한 입에 쏙쏙 먹기 넘 좋았어요.
요거 말고도 삼겹살도 먹고....먹부림ㅎㅎ
여기 원두막이 넓고 깨끗해서 편히 쉬고 오기에 진짜 괜찮았어요.
부모님도 엄청 만족하셨던!!!

대구 근교 물놀이 계곡 찾으시는 분들은 조금 비용이 들기는 하지만 쾌적하게 놀 수 있는 둥지펜션캠핑장으로 한 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