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터치 신상 후기]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세트 먹어본 솔직 후기

소소한 이야기

by mandarin__green 2022. 8. 30. 16:49

본문

안녕하세요 만다린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신상인 갈릭바베큐치킨버거세트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저는 집 앞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그런지 햄버거집은 맘스터치를 젤 자주 가는데요, 신메뉴가 있으면 가끔 이렇게 사먹곤 한답니다ㅎㅎ

감자튀김은 너무 양심에 찔러서 치즈스틱으로 바꿨는데.....그게 그거이려나요...??ㅎㅎㅎ
제로콜라가 품절이라 이 날은 사이다로!

맘스터치 치즈스틱은 유별나게 엄청 맛있다!할 정도는 아니지만 감자튀김 대신 먹기에는 딱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감자튀김 대신 콘샐러드도 자주 먹는답니다.

갈릭바베큐 버거는 과연 어떤 맛일지 두근두근....
사실 결국 싸이버거로 되돌아가는 저이지만ㅋㅋㅋㅋ
신메뉴는 궁금해서 한 번은 먹어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 날은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햄버거가 아주 뜨끈뜨끈했어요.
갓나온 햄버거는 사랑이죠❤️

갈릭바베큐버거 내용물이 엄청 실하죠??
치킨패티 뿐만 아니라 햄도 들어있어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맘에 드실 것 같아요.

*갈릭바베큐버거에는 바베큐소스와 화이트갈릭소스가 들어있어요.
스모키한 바베큐소스와 은은한 마늘향의 갈릭소스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라고 하네요ㅎㅎ

*칼로리는 단품기준 665kcal이구요.
하지만 우리 칼로리는 신경쓰지 않기로해요^^

제가 맘스터치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야채도 풍성하게 들어있다는 점인데요!
요 버거에도 양상추가 가득 들어있고 토마토도 들어있어요.
뭔가 야채 많이 먹으면 살 덜찔것 같고 저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는 약간 예상가능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바베큐소스 맛이 워낙 강하다보니 그 맛으로 먹게되는??
전 맛있게 먹긴 했지만 오히려 햄은 없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햄이 있는게 오히려 부조화스럽기도 하더라구요.
괜히 샌드위치 같기도 하구요...??ㅎㅎ
그래도 맛나게 먹었고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전 이번에도 싸이버거로 되돌아갑니다~~~ㅋ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