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미사 맛집] 미사 돈까스 맛집 '삼백돈 돈가츠'에서 돈까스 뿌시고 온 후기

맛집 이야기/서울 & 경기 & 인천

by mandarin__green 2022. 8. 13. 17:26

본문

안녕하세요 만다린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먹고 온 후기에요ㅎㅎ
미사에도 삼백돈 돈가츠가 생겼길랴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프랜차이즈라 여러군데서 봤는데 여기가 첫방문!
인테리어도 딱 깔끔한 요즘 스타일이네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죠!!
안심, 등심 돈까스가 메인인 것 같네요.
카레릉 면류도 있어서 구성이 딱 좋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갔을때는 면류가 안돼서 못먹었다는 슬픈소식이.....ㅠㅠㅠ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저희가 들어오고나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가족 단위 손님도 많아서 남녀노소 인기있는 곳인 곳 같았어요!

저희는 삼백돈 2인세트를 시켰습니다ㅎㅎ
2인세트를 시키면 모든 돈까스를 맛볼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아쉽게도 냉소바는 못먹었어요ㅠㅠ
날씨가 더워서 꼭 먹고 싶었는데.....
왜 안되는 거죠ㅠㅠㅠ
안되는거 알았으면 안들어갔을텐데....ㅋㅋㅋㅋㅋ
여튼! 냉소바는 다음 기회에 먹어볼게요ㅎㅎ

삼백돈은 제주 돼지를 사용한다고 해요.
요즘 유행하는 분홍빛의 돈까스!
제가 애정합니다ㅎㅎ

샐러드소스랑 깨, 소금이 있었구요.
단무지랑 깍두기는...통은 있었지만 내용물은 없습니다....ㅋㅋㅋㅋ
채워두지 않은 것 같았어요.
몇개남은 깍두기는 물렁물렁 상태가 최악ㅠㅠ
먹다 뱉었어요ㅎㅎ
반찬은 신경쓰셔야할듯!!

요런 곰표 2인 맥주 세트도 있었어요.
곰표 맥주 맛있는데ㅎㅎ
먹고 싶었지만 이날은 참았어요!

요건 특등심돈까스에요.
소금은 뿌려서 나온 건 아니고 열심히 남자친구가 갈아줬답니다ㅋㅋㅋ

특등심 보기에는 좀 뻑뻑할가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부드럽더라구요!
비계랑 적절히 섞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건 삼백돈카츠에요.
등심, 안심, 치즈 세가지가 다 있답니다.
이 중에서는 안심이 젤 베스트!
역시 돈까스는 안심인가봐요ㅋㅋㅋ

구성이 다양해서 저같이 결정장애가 있으신 분들이 젤 좋아하실 스타일이죠ㅎㅎ
세가지 다 맛있었어요!

괜히 한 번 치즈 늘려보구요....ㅋㅋㅋㅋ

젤 맛있었던 안심은 한 번 더❤️

미사 삼백돈 돈가츠는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한 번 쯤 다시 갈 것 같아요.
딱 무난하고 맛나더라구요.
물론 훨씬 맛있게 먹었던 곳도 있지만! 이정도면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미사 돈까스 맛집 도장깨기는 계속 됩니다.
쭈욱~~~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