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산신도시 맛집] 돈까스, 파스타, 짬뽕 다 맛있는 '열세테이블' 내돈내산 찐후기(무료주차 팁)

맛집 이야기/서울 & 경기 & 인천

by mandarin__green 2022. 8. 5. 00:07

본문

안녕하세요 만다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다산신도시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열세테이블이라는 곳인데요,
테이블이 열세개여서 이런 이름인지는 모르겠지만ㅎㅎ 가게 이름이 독특하죠!

*무료주차 팁*
열세테이블은 다산 중앙공원 주차장 옆에 위치해있어요.
다산 중앙공원 주차장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주차하시고 길만 하나 건너시면 바로 가게가 있어서 접근성은 너무 좋아요ㅎㅎ
저도 이 날은 친구들 여러명이서 차를 각자 들고가서 주차가 걱정됐었는데, 무리없이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공원에 놀러나온 사람들이 주차하니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갔답니다.
참고하시길!

열세테이블은 밖에서 보면 꽃집으로 착각할 정도로 수국을 한가득 심어놓으셨어요.
제가 간 날은 수국철이 지나서 시들시들했지만, 조금 이른 여름즈음에 가시면 활짝 핀 수국을 볼 수 있으실 듯해요.
이 날은 비가 추적추적 왔었는데, 창문을 개방해 놓으셔서 수국이랑 빗소리랑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괜히 센치해지는 너낌~~

저녁시간 일찍 가서 그런지 처음에는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점점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그리고 여기 오시는 손님들을 보면 주민분들이 대부분이신 것 같았어요.
동네맛집이 젤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인테리어는 소품들이 이것저것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근데 전 항상 저런 거를 보면서 먼지 쌓이는거는 어떻게 하시는 건지 궁금....

열세테이블은 정말 뒤집어지게 많은 메뉴들이 있답니다ㅋㅋㅋㅋ
여기 김밥천국보다 더 많은 것 같다구요 사장님....
그래서 아직 시도해보지 못한 메뉴들이 많은데 베스트셀러는 단연 돈까스랑 차돌짬뽕이에요!(제 맘대로)
돈까스는 경양식 돈까스인데 소스도 진짜 맛있고 돈까스도 엄청 바삭바삭해서 최애 돈까스 맛집 중 하나랍니다.
돈까스 전문점 하셔도 진짜 잘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점심이랑 저녁이 구성이 약간 차이가 있고 가격이 저녁이 더 높으니 참고 부탁드려요ㅎㅎ
저는 저녁 메뉴에서 골라 주문했다는점!

메뉴들을 주문하고 옆을 둘러봤는데 빈티지하면서도 레트로한 인테리어가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ㅎㅎ
우드 소재의 가구들이랑 참 잘 어울렸어요.
그냥 제가 우드 소재 가구를 좋아해서 그런걸지도 모르지만요ㅋㅋㅋ

오랜 기다림 끝에 메뉴들이 하나 둘 나왔습니다ㅎㅎ
요건 로제빠네파스타에요.
배가 고팠어서 배부르게 먹으려고 시킨건데 비주얼이 제대로더라구요!!
빵뚜껑도 바삭하게 구워지는 센스ㅎㅎ
넘 좋아요....♥️
파스타 전문점만큼 맛있었어요.

대망의 돈까스입니다핫......
여기 진짜 바삭바삭하고 소스가 맛있어요.
유튜버 시니님 채널을 자주 보는데 돈까스를 좋아하시더라구요.
시니님 여기도 한 번 와주세요....?!ㅎㅎㅎ
저녁메뉴라 감자튀김도 있어서 더 든든했어요.

이 메뉴는 돈까스, 함박, 생선까스를 다 맛볼 수 있는 정식메뉴에요!
참지 못하고 사진찍기전에 잘라버린....ㅎㅎㅎ
보통 경양식돈까스집에 가면 요 정식메뉴도 빠지지 않고 있잖아요.
저는 항상 뭐먹지 고민하다가 정식을 항상 시키는데, 여기도 정식메뉴가 있어서 결정을 잘 못하는 저에게는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 사진은 차돌짬뽕탕이에요.
면은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서 따로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어요.
여기 근데 짬뽕도 중국집 뺨치게 맛있어요!
짬뽕 주문하고 기다리면 주방에서 짬뽕 만들때 생기는 매운 연기가 홀까지 나올 정도로 열쩡을 담아 만드시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눈이 맵긴 하지만요......

저녁에는 정말 술집에서 나오는 것처럼 버너에서 끓여먹는 식으로 주시더라구요.
점심은 뚝배기에 나온답니다ㅎㅎ
확실히 점심메뉴랑 저녁메뉴 차이는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이거말고 루꼴라 피자랑 해물볶음밥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쉽ㅠㅠ
모든 메뉴 무난하게 맛있는게 신기할 따름이에요 정말로ㅋㅋㅋㅋ
그래도 저의 원픽은 돈까스!!!!
다산 돈까스 맛집임다 여기~~~
다산 어린이들 모여라~~~


+ 점심때 갔었을 때 찍은 사진

요건 예전에 점심때 갔을때 찍어놓은 사진인데요!
돈까스는 점심에는 밥이 나오고 저녁이는 감자튀김이 나오는게 다르네요ㅎㅎ
짬뽕도 뚝배기에 나오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산 열세테이블은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라는 드라마 배경으로도 나온 적 있다고 해요!
방송 탄 가게랍니다ㅎㅎ
저 드라마를 보지 않았아거 약간 아쉽네요.
봤으면 정말 반가웠을텐데...
여튼 여기는 재방문 의사 백프로인 곳이에요.
다산에 사시는 분들은 무조건 와보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