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 리뷰] 맘스터치 신메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내돈내산 리뷰

소소한 이야기

by mandarin__green 2022. 7. 21. 09:01

본문

안녕하세요 만다린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신상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주인공은 바로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입니다!!

저희 집에서 30초 거리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퇴근 후에 자주 사먹곤 하는데요,
오늘 오랜만에 들렸더니 신상이 나왔길래 바로 데려왔답니다ㅎㅎ

비닐에 꽁꽁 숨겨져있는 신메뉴!!
열기 전부터 두근두근

 

가격은 세트로 7500원이었어요.
저는 감자튀김 대신에 치즈스틱으로 바꿔서 200원 추가된 7700원에 구매를 했어요.
근데 지금 kt멤버십에서 50프로 할인 행사를 하더라구요!
통신사가 kt이신 분들은 이벤트 기한 내에 한번 사드시면 완전 이득이득!!
저는 음료도 양심상 제로콜라로 주문했어요ㅎㅎ
아주 큰 의미는 없겠지만요....ㅎㅎㅎ

치즈스틱부터 개봉하고!!
햄버거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음료컵에 mmmm so good!이라고 적힌 문구가 더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죠?????

햄버거에 어메이징매콤마요라고 스티커가 딱 붙어있네요ㅎㅎ
손으로 딱 드니 엄청 묵직하고 두툼!!!
이제 진짜로 열어보겠슴다....

3
2
1

0!!!
흘러나오는 저 소스 보이시나요ㅎㅎ
소스를 엄청 넉넉히 넣어주셨더라구요.
소스는 매콤마요라는 이름에 걸맞게 부드럽게 매콤한 소스였는데요, 불싸이버거랑은 완전 다른 매콤함이었어요.
불싸이버거는 먹자마자 매콤!이 먼저였다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는 먹다보니 뒤에 매콤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에는 토마토랑 양파도 들어있구요 양상추도 넉넉히 들어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두툼한 닭다리살 패티가 넘 맛있어요!
맘스터치에서 제 원픽은 싸이버거인데 요 어메이징매콤마요도 세 손가락안에 들 것 같아요ㅎㅎ

햄버거 빵을 살짝 들어올려봤는데요,
안쪽에 요렇게 소스도 낭낭하구요,
재료가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하얀 치즈도 넘 맛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맘스터치 햄버거에는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는 메뉴들이 몇 가지 있는데, 요 버거에도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포만감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ㅎㅎ
계란은 단백질이니 건강한 거다!!라는 정신 승리를 하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우걱우걱
퇴근하고 먹는 햄버거는 너무 꿀맛 > <
맛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다이어트하려면 천천히 먹어야하는데 허허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치즈스틱도 괜히 한 번 늘려봅니다ㅎㅎ
치즈스틱은 무난무난한 것 같아요!
롯데리아가 더 맛있는 느낌ㅎㅎ

오늘은 맘스터치 신메뉴 어메이징매콤마요 후기를 한 번 써봤는데요, 요번 신상 너무 제 스타일인 것 같아요ㅎㅎ
칼로리가 살짝 걱정되는 묵직한 햄버이긴 하지만,
어차피 먹을 거 맛있게 먹는게 좋잖아요...??ㅎㅎ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