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호텔] 스위트호텔 경주 패밀리디럭스룸 4인 숙박 후기 / + 브라이덜샤워

소소한 이야기

by mandarin__green 2022. 7. 22. 11:42

본문

안녕하세요 만다린입니다.
친구들이랑 브라이덜샤워 겸 오랜만의 여행 겸 갔던 경주 여행에서 저희가 묵었던 숙소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저희가 묵었던 호텔은 스위트호텔 경주이구요,
패밀리디럭스룸에서 4인 1박했어요.
아고다에서 예약하는게 가장 저렴해서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고 가격은 28만원대로 다녀왔습니다.

여름 성수기 주말이라 그런가 조금 비싼편이긴 했어요!
그래도 4인이 묵을 수 있는 방이 잘 없기도 하기 때문에 여기로 결정 땅땅!

스위트호텔 경주는 3층이 가장 높은 층이라 객실 수가 많지 않은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1박2일동안 마주친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ㅎㅎ
나이가 들면 조용한 곳이 좋아지잖아요....?
전 조용해서 너무 만족했어요!
황리단길쪽은 너무 시끌시끌해서 숙소로는 저는 불호!

왼쪽에 보이는 곳이 주차장이구요
여기는 지상 주차장만 운영하고 있었어요.
객실 수가 많지 않으니 주차장은 넉넉하답니다ㅎㅎ
저 앞에 펼쳐진 숲도 그렇고 주변이 조용해서 제주도에 온 것 같은 기분도 들었어요!

로비에는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었어요.
물론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ㅋㅋㅋ
이렇게 조용해도 되나 싶을 정도....
체크인을 후딱 하고 바로 올라가봅니다!
저희 방은 3층으로 배정받았어요ㅎㅎ
나름 최고층!!

 

방을 한 번 둘러볼까요ㅎㅎ
문을 딱 열면 이런 뷰가 펼쳐져요.
창문으로는 나무숲이 보이고 더블침대 두개가 나란히 놓여있는 구조였어요.
엄청 넓지도 그렇다고 좁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였어요.

침대에서 딱 누워서 보기 좋은 위치에 티비도 있구요ㅎㅎ
한가지 아쉬웠던 거는 넷플릭스를 볼 수 있었다면 좋을텐데 그런 것들은 지원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친구들끼리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결국 같이 못봐서 아쉬웠어요ㅠㅠ

한쪽켠에는 정수기와 포트, 간단한 티가 준비되어있어요.
코로나 시대라 종이컵이 준비되어있었는데 좋더라구요!
정수기는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정수기가 있는 호텔은 또 처음이네요
아래쪽에는 냉장고가 있었는데 생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ㅎㅎ
세개인가...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무엇보다 이 숲뷰가 너무 좋았어요.
초록색 나무들이 우거져 있어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창 크기도 꽤 커서 개방감이 있어서 방이 전혀 갑갑하지 않았어요.

창 밖은 위에서 보셨던 주차장뷰입니다ㅎㅎ
반대편 뷰는 어떤 뷰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자연자연한 이 분위기 너무 좋죠??

다시 방으로 돌아와서!
여기는 안쪽에 있는 공간인데요, 작은 테이블이랑 의자 두개가 있구요,
그리고 한쪽편에는!!

누워서 쉴 수 있는 안락의자??가 있어요!
여기 누워보니까 진짜 편하더라구요.
집에 가져가고싶은 맘이 스멀스멀ㅎㅎㅎ
그리고 중요한 건 뒤쪽에 보이시나요???
여기 화장실이 아주 이렇게 투명하게 보인답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당황하실 필요 없어요.
안쪽에 블라인드가 있어서 씻을때는 내려서 씻으면 됩니다.
첨에는 굉장히 당황스러웠어요ㅋㅋㅋㅋ

화장실 내부는 이렇게 대리석 느낌으로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다는!
볼일 보실때도 블라인드는 필수....ㅎㅎㅎ

그리고 여기 너무 좋은게 욕조가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쓰지는 않았지만 반신욕 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있을거는 다 있는 호텔!!
저는 다음을 기약하며 욕조는 빠이빠이ㅎㅎ

(+브라이덜 샤워)

친구 한 명이 곧 결혼이라 간단히?! 꾸며보았어요ㅎㅎ
처음에는 벽면쪽에 하려했는데 풍선이 계속 떨어져서ㅠ
결국 창문으로 바꿨답니다ㅎㅎ

친구가 샤워하러 들어갔을때 몰래 다 준비해놓으려 했는데, 3명이 달려들어도 불가능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4명이서 다같이 준비했답니다ㅎㅎㅎ
창이 커서 브라이덜샤워하기에도 넘 좋았어요!


이상 너무 만족스러웠던 스위트호텔 경주 숙박후기였습니다!
경주 보문단지 근처 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관련글 더보기